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보만 보풀제거기 겨울철 옷정리 효자템

by 노쥬 2020. 3. 11.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올 때 제가 매번 하는 나름의 작은 행사가 있어요

바로 니트 제품 보풀제거하기!

겨울내내 열심히 입고 다녔던 니트옷들에 대롱대롱 달려있는 보풀을 제거해주면서 겨울 옷정리를 시작하곤해요

예전에는 세탁소에 맡겼는데 요즘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로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나와서 참 좋아요

 

 

저는 보만 보풀제거기 구입해서 사용해봤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고민없이 결제했네요

세탁소에 맡기는 값보다 저렴하면 된거지 뭐~ 이러면서


보풀이 생긴 옷을 입고다니면 좀 지저분해 보이기도하고 .. 그래서 맨날 옷가게에서 옷 사기전에 보풀 많이 생기는지 물어보고 ㅋㅋㅋ 이젠 그냥 인정했어요 니트와 보풀은 뗄 수 없는 사이라는걸 
그걸 인정하고 보풀이 생길 때마다 보만 보풀제거기 사용하는걸로! 

 

 


 

 


보만 보풀제거기 디자인이 샤워기 꼭지 같아요 에어팟 같기도 하고요 

보풀제거를 해주는 날 보호를 위해 케이스가 있는데 딱 부착되는 느낌이 아니니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시는게 좋을듯해요

 

 

 

 

 

보풀을 제거해주는 날이 있는 부분은 동그랗게 생겼어요 요 부분이 너무 작으면 한번에 큰 면적을 소화하지 못해서 불편할 수도 있는데 적당한 면적이라서 굿이에요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전원 버튼을 키고 끄는게 끝! 아쉽게도 세기 조절은 따로 없어요. 세기 조절은 그냥 내가 힘을 더 주면서 해야겠네요  
힘을 더 주던가 니트 안쪽으로 손을 넣어서 보만 보풀제거기 날과 니트가 더 접촉하게 해주는것도 방법이에요 

 

 

 

 

소음은 조금 있는편이에요 날이 샤샤샥 돌아가는 소리가 들려요 

그리고 한번 충전을 하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편해요 

 

 

 

 

 

먼저 겨울내내 잘 입고다닌 코트에요 네이비 코트인데 손목 부분에 지저분한 것들이 붙었네요 
​보만 보풀제거기 전원을 키고 보풀제거 시작! 요 부분은 좀 딱딱한 부분이라서 힘을 줘야했어요

그래도 애프터 모습이 마음에 들어요 훨씬 깨끗해졌죠? 

 

 

 

 

 

 

이번에는 니트! 보풀제거를 꾸준히 했어야했는데 꼭 이렇게 옷 정리 전에 몰아서 하게되네요 

햇빛이 비치는 곳에서 보풀이 대롱대롱 달려있으면 정말 지저분한데 ㅠ 그 전에 좀 할걸이라는 후회가 듭니당

엄마가 왜 볼때마다 저런 니트 버리라고 한 이유를 알겠어요 

 

 

 

 

 

 

 

보풀은 옷이 접히는 부분에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 부분 위주로 열심히 보만 보풀제거기를 돌려줍니다

한벌 한벌 할 때마다 일을 처리한 느낌이라서 보람차네요 ㅋ

 

 

 

 

 

 

 

근데 니트, 코트만 봤을 때는 엄청 드라마틱한 효과가 보이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보풀제거기 내부를 보면 말이 달라집니다 엄청난 양의 찌꺼기들.. 정말 복실복실하게 색깔별로 잘 모여있네요 

눈에 보이는 커다란 보풀 알맹이뿐 아니라 작게 달려있는 보풀들도 다 제거해주는 보만 보풀제거기

합리적 가격에 이정도 성능이면 살만한 템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계속 옷정리할 때마다 꺼내쓸 보만 보풀제거기 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