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돌기형 폼롤러 사용으로 뭉친 근육 풀었어요

by 노쥬 2020. 3. 11.

안녕하세요 요즘은 헬스장을 가기 좀 그렇죠?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을 피하다보니 밖에도 잘 나가지 않고 집에만 있다보니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 제가 집에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돌기형 폼롤러 소개하려구해요 

뭉친 곳을 정말 잘풀어주고 시원해서 스트레칭하기에 딱 좋거든요







돌기형 폼롤러는 일반 폼롤러와 달리 돌기가 있어서 뭉친 근육을 더 시원하고 강하게 풀 수 있어요 

처음에는 생긴게 무서워서 사용하기 좀 꺼려졌는데 저는 이제 일반 폼롤러는 사용하지 않아요 시원함의 차이가 너무 달라서 ㅠ

제가 사용하는 돌기형 폼롤러는 돌기가 일정한 크기로 되어있어요

시중에 파는 다른 제품들은 사이즈와 디자인이 제각각이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돌기의 단단함은 이정도에요 아무래도 딱딱!한건 근육, 뼈에 세게 자극이 가면 좋지 않을테니깐요

그래도 온몸의 무게를 지탱하기도 하고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줘야하니까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을 정도로 단단함은 있어요

목이나 허리의 답답한 부분을 요 돌기형 폼롤러로 풀어주면 정말 시원해요 







돌기형 폼롤러 운동법은 정말 많은 정보가 인터넷상에 있는데 저는 그냥 제 마음대로 하는 편이에요 ㅋㅋ

근육이 뭉쳐서 답답한 부분을 지긋이 돌기로 누르고 있으면 너무 아프면서도 시원함! 뭉친 근육 푸는것만 해도 일이라서 따로 다른 운동법은 찾아보지 않았지만 폼롤러로 하는 운동법이 많으니 찾아보고 하시는것도 더 효율적인 스트레칭이 될 것 같네요









사이즈는 폼롤러를 아래에 두고 허리를 받치면 딱 적당한 정도의 크기에요 더 길고 큰 것도 있는데 저는 요정도만으로도 적당하더라구요 종아리, 허벅지, 겨드랑이, 허리, 목 등등 근육이 뭉쳤다고 생각되는 부위에 모두 사용가능해요

저는 돌기형 폼롤러를 PT를 받았던 헬스장에서 접했는데요 그때 한번 해보고 너무 시원해서 모델명 물어보고 구매했었는데 요즘은 정말 저렴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 다른 걸로 한번 바꿔볼까 하다가도 말짱하게 잘 사용중이어서 그냥 쓰고 있어요 









폼롤러는 잃어버리지 않는한 망가지는 위험이 거의 없어서 한번 구매해두면 오랫동안 여러명이서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희 가족도 제가 사용하는걸 보고 따라서 스트레칭에 이용하기도 하구요

요즘은 홈트가 유행이잖아요 바쁜 현대사회에서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게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잘 안해서 문제지만..

홈트 수요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홈트 기구들이 나오는데 돌기형 폼롤러는 정말 기본중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폼롤러로 림프 쪽을 자극해주면 몸에서 약간의 열이 나면서 운동을 하기에 좋은 몸상태가 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특히 겨드랑이와 허벅지 안쪽을 자극해주면 운동하기 전 몸세팅 끝! 이런 기분이라서 헬스를 하기 전에도 꼭 하는 편이에요

밖에 나가기 꺼려져서 집에 주로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돌기형 폼롤러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