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다이소 치약짜개로 천원의 기쁨 느꼈어요

by 노쥬 2020. 3. 18.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이소에 갔다가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서 하나 집어왔어요 ㅎㅎ 바로 다이소 치약짜개! 왜냐면 집에서 사용중인 튜브형 폼클렌징을 거의 다 써서 세안할 때마다 짜내는게 좀 불편했거든요 치약짜개이지만 폼클렌징 사이즈에도 맞아보여서 구매했어요 2개 들어있고 가격은 천원이에요 요즘 다이소는 예전만큼 천원짜리 제품을 찾기 어려운것 같기도 해요 점점 다양한 물건이 들어오다보니 삼천원, 오천원 정도의 물건들이 많아진 느낌! 





다이소 치약짜개 1





심플 디자인 다이소 치약짜개 

굉장히 심플해요 튜브를 넣는 얇고 긴 구멍이 있고 끝! 치약이나 폼클렌징의 끝부분을 넣어준뒤 열심히 앞으로 앞으로 밀어줍니다 근데 좀 뻑뻑하더라구요 ㅠ 하지만 구멍이 작아서 튜브에 붙어있는 폼클렌징을 싹싹 밀어준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밀어줬어요 ㅎㅎㅎ 다이소 치약짜개 다른 디자인도 있었는데 저는 일부러 제일 구멍이 작아보이는 요걸로 선택했어요 쫙쫙 잘 밀릴것 같아서요






다이소 치약짜개 2


다이소 치약짜개 3





사이즈 확인은 필수

치약을 짜려는 목적인 분들은 아마 잘 맞을 것 같은데 저처럼 폼클렌징, 혹은 주방에서 사용하는 튜브형 제품들을 짜려는 목적이면 사이즈 체크를 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정말 다행인게 딱! 맞더라구요 ㅋㅋ 폼클렌징이 조금만 컸어도 돈 날릴뻔 했어요 그러니 짜려는 제품의 크기를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이소 치약짜개 4




아쉬운 컬러

개인적으로 컬러는 좀 아쉬워요 ㅠ 그냥 심플하게 화이트, 블랙으로 나오면 안되나요? ㅎㅎ 점점 젊은 층들을 타겟으로 하는 컬러로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물론 다이소에서 직접 제품을 제조하지는 않겠지만.. 색상이 좀 저렴해보여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이소 치약짜개를 서랍에 숨겨놓고 싶어져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겨찾는 다이소인 만큼 컬러나 디자인도 조금은 더 업그레이드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어요! 






다이소 치약짜개 5



다이소 치약짜개 6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다이소 치약짜개는 치약 뿐 아니라 저처럼 폼클렌징을 짜내는데에도 사용 가능해요. 튜브형으로 되어있고 크기만 맞다면 뭐든지 사용가능! 손목의 힘이 약하신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아보여요 저희 엄마도 뭔가를 짜내야할 때 손목에 무리가 가는지 아파하시는데 요걸 추천해드려야겠어요. 




단돈 천원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가져올 수 있다는건 참 좋은거죠? 아침마다 힘들게 짜내던 폼클렌징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저는 참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에요 근처 다이소에 가실 일이 있다면 한번 구경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디자인과 가격의 치약짜개들이 있을거에요! 제가 갔을 때는 캐릭터 디자인도 있었고 치약짜는것만 가능한 자동형 치약디스펜서도 있었어요 ㅎㅎ그럼 이렇게 추천하면서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치약짜개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