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리얼미 무반전 거울 당황했던 후기

by 노쥬 2020. 3. 22.

안녕하세요 셀카가 아닌 남이 찍어준 사진에서는 내 얼굴이 좀 달라보이지 않나요? 저는 남이 찍어준 제 얼굴을 보며 좌우대칭이 이상하게 안맞는다고 생각하고 싫어했어요. 리얼미 무반전 거울을 통해 남이 보는 내 얼굴을 알 수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어요 ㅎㅎ 처음에는 정말 어색하고 당황했는데 보다보니 조금 익숙해지기도 하고 여자들의 경우 화장을 할 때 사용하기 참 유용하더라구요







무반전 거울로 남이 보는 내얼굴 알기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는 거울은 좌우가 반전되어서 보이는걸로 내가 보는 내얼굴을 보여주죠. 그런데 우리가 핸드폰 후면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뭔가 이상해보이는데 그게 바로 남이 보는 내얼굴이라는거에요. 처음엔 조금 충격이었어요.. 내가 이렇게 생겼구나.. 그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미 무반전 거울이에요










화장할 때 유용한 거울

리얼미 무반전 거울은 남이 보는 내 얼굴을 보여주기 때문에 화장을 할 때에 굉장히 유용해요. 특히 눈썹을 그리는 것과 같이 좌우 대칭이 중요한 과정에서는 일반 화장대거울이 아닌 무반전 거울을 사용해요. 저는 일반거울을 보고 눈썹을 그린 뒤 무반전 거울로 보면 눈썹이 엄청 비대칭이더라구요 ㅠ 그래서 꼭 눈썹은 무반전거울을 보고 그려요 












나를 더 예뻐보이게 만들기

말 그대로 남이 볼 때 내가 더 예뻐보일 수 있도록 연습을 할 수 있는 거울이에요 예를 들어서 나는 어떤 가르마가 어울리는지 어떻게 웃을 때 예쁜지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죠 저는 웨딩촬영을 하기 전에 무반전 거울을 보면서 웃는 연습을 했어요. 전 웃을 때 왼쪽 입꼬리가 덜올라가서 좌우대칭이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촬영때 일부러 왼쪽 입꼬리를 조금 더 올리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했어요










다소 큰 부피

경사진채로 2개의 거울이 붙어있는 모습이다보니 요게 은근 자리를 차지해요. 화장대에 하나 놓으면 한쪽 자리를 다 차지해서 뺄까 생각도 했지만 매일 아침 화장할 때 유용하게 사용해서 그냥 그 자리에 두고 있어요. 부피가 지금보다 조금만 더 적었어도 훨씬 좋았을 것 같아요!










핑크핑크한 디자인

디자인은 참 예뻐요 패키지가 핑크라서 화장대에 잘 어울려요 ㅎㅎ 패키지에 꽤 신경쓴 느낌이죠?

남이 보는 내 모습을 알고 표정연습이나 더 예쁘게 보이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리얼미 반전 거울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중이에요.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면접 준비와 같은 첫인상이 중요한 자리를 위해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무반전 거울 사용한지 좀 됐는데 이제는 남이 보는 제 얼굴에 조금은 익숙해진 것도 같아요. 아직도 조금은 어색하긴 하지만 계속 보면서 내가 좋아하는 내 얼굴을 만들어 가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핸드폰 후면 카메라가 어색하고 남이 보는 내 얼굴이 진짜 내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리얼미 무반전 거울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댓글